MoreLean

Mac 에서 내가 모르는 Group(avdefs) 이 등록되어 있다!? 본문

잡다구리

Mac 에서 내가 모르는 Group(avdefs) 이 등록되어 있다!?

judeKim' 2020. 6. 16. 09:12
반응형

시작 프로그램 체크하다가?

시작 프로그램을 체크하는데 Mac 에 뜬금없이 Groups 에 avdefs 라는 그룹이 등록되어 있었다. 

이건 뭐지? 했는데 내가 등록이 되어 있고, 이름만으로 봤을땐 특별하게 의미 없어 보이는데 했었는데.. 

검색해보니 Synmatec Antivirus (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) 에서 생성한 그룹으로 확인되었다. 

그래서 이름이 avdefs ( Anti Virus Definitions??? ) 이랬구나. 

암튼 문제 없음으로 끝. 

 

반응형

'잡다구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마트 에너지미터(전력사용량 측정기) 사용기  (0) 2020.06.20